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우리가 남이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부ㆍ울ㆍ경 지역민 대상 반값 할인 행사
상태바
"우리가 남이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부ㆍ울ㆍ경 지역민 대상 반값 할인 행사
  • 이슬찬 기자
  • 승인 2017.02.2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www.busanaquarium.com)이 이번엔 장기불황으로 가라앉은 지역민 기살리기에 나선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내달 4일까지 부산, 울산, 경남에 거주하는 모든 지역인들을 대상으로 "우리가 남이가!" 입장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부산, 울산, 경남 지역민이라면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입장시 누구나 정가 대비 약 절반 가격에 해당하는 15,000원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자는 아쿠아리움 입장시 본인의 거주지역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되며,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팀장은 "장기화로 접어든 경기 침체 속에서 지역민들의 문화활동 소비에 조금이나마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작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동반인의 경우 제한없이 적용되는 폭넓은 할인 행사인 만큼, 행사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내 해양생물 관련 콘텐츠를 통해 이들의 구조, 서식지 보존 등의 필요성에 대해 한층 더 인식하고,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이슬찬 기자Lee@the-stock.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