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 19:00 (월)
허벌라이프 ‘젠스타트’, 맞춤형 영양 가이드라인 제공
상태바
허벌라이프 ‘젠스타트’, 맞춤형 영양 가이드라인 제공
  • 전민아 기자
  • 승인 2018.01.1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이 전 세계 허벌라이프 중 최초로 ‘젠 스타트(Gene Start)’를 한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젠스타트는 휴대가 쉬운 유전자 검사 키트를 사용하여 고객의 유전자 특성,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등을 분석하는 혁신적인 건강관리서비스이다. 이번 젠스타트 출시를 통해 허벌라이프는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웰빙 및 영양 섭취 요구를 맞출 수 있는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향후 제공하는데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최근 개인의 유전적 특성 및 다른 개인 정보에 근거한 뉴트리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허벌라이프가 실시한 아시아 태평양 균형영양 조사(Asia Pacific Balanced Nutrition Survey)에서도 이 지역의 1/3이 넘는 응답자들이 보다 나은 영양섭취 습관을 들이기 위해 개인 맞춤형 뉴트리션 플랜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고 이를 위해 전문가 조언을 받아들이길 원한다고 답변했다. 

허벌라이프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스티븐 콘치는 “우리는 한국에서 젠스타트를 출시하고 이를 통해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기술 발전에 힘입어 젠스타트는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에 중요한 공헌을 할 수 있게 됐고 소비자들에게 개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유전체 분석 선도 기업인 테라젠이텍스(TheragenEtex)와 공동으로 개발한 유전자 검사 서비스인 젠스타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독립 멤버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테스트를 받은 후에 고객들은 유전자 특성에 대한 상세한 분석 결과와 이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조언을 받게 된다. 이 결과에 근거해서 허벌라이프 멤버들은 소비자들에게 진일보한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수 있고 이에 따른 허벌라이프 제품 추천도 할 수 있게 된다. 허벌라이프 젠스타트의 비용은 7만9200원(미화 72달러)이다. 

콘치 부사장은 “현재 우리 멤버들은 적절한 건강식품과 운동, 영양제품 등을 조합한 맞춤형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젠스타트 출시를 통해 우리 멤버들은 각 고객의 건강 상태에 정확하게 맞춘 뉴트리션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이를 통해 개인의 웰빙 목표에 부합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