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우리넷 子회사 K컬처 스트릿브랜드 돕(daub) 론칭 ... 첫 콜라보는 오마이걸 '효정'
상태바
우리넷 子회사 K컬처 스트릿브랜드 돕(daub) 론칭 ... 첫 콜라보는 오마이걸 '효정'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3.06.2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스테어가 K컬처 기반 스트릿브랜드 돕(daub)을 공식 론칭했다. 사진= 돕 공식 홈페이지(daub.co.kr)
제이스테어가 K컬처 기반 스트릿브랜드 돕(daub)을 공식 론칭했다.
사진= 돕 공식 홈페이지(daub.co.kr)

[더스탁=김태영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우리넷(115440) 자회사 제이스테어가 오마이걸 효정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K컬처 기반 스트릿브랜드 돕(daub)을 공식 론칭했다. 효정은 콜라보에 참여한 제품의 컨셉 기획과 디자인 등 제작에 참여했고 이 과정이 브이로그로 촬영돼 효정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쩡이 언니'에 업로드된다. 구독자 26만7000여명의 '쩡이 언니'는 현재까지 16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스트릿브랜드 ‘돕’은 초벽을 칠한다는 의미로,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들(도버,dauber)과 함께 새로운 패션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뜻이 담겼다.

돕은 모든 시즌이 ‘돕(daub)’과 ‘도버(dauber)’ 라인으로 나눠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돕 라인은 스트릿 패션 기반의 베이직 스타일로 어떤 룩이든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링 제품들로 구성된다. 도버 라인은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아티스트 참여' 라인으로, 새로운 제품들이 런칭된다. 패션브랜드 돕은 자사몰(daub.co.kr)은 물론, 무신사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돕의 론칭은 아티스트 오마이걸 효정과의 콜라보로 시작된다. 여름 시즌을 맞아 반팔티셔츠와 반팔셔츠, 민소매, 원피스 등이 출시된다. 스트릿 패션의 구매층 뿐만 아니라 팬덤도 함께  타깃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돕은 코스닥 상장기업 우리넷(115440)의 자회사 제이스테어(대표이사 최종신)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회사측은 오마이걸 효정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