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09:53 (토)
인바디, 프리미엄 가정용 인바디 '인바디온' 출시
상태바
인바디, 프리미엄 가정용 인바디 '인바디온' 출시
  • 전민아 기자
  • 승인 2018.03.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인바디)

㈜인바디(대표 차기철)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KIMES(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서 프리미엄 가정용 인바디 ‘인바디온’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바디온’은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 체지방률, BMI, 내장지방레벨, BMR(기초대사량)을 측정하는 프리미엄 가정용 인바디이다. 

인바디온은 출시 전부터 프리미엄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2017년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을 우수디자인으로 선정하고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인바디온은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체의 유려한 곡선을 모티프로 한 유선형 형상과 모던한 외관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유선형 배의 형상에서 모티브를 얻은 손잡이는 마치 거치대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스마트폰의 화면을 디스플레이로 활용한 인바디온의 ‘히든 LED 디스플레이’는 지금까지 어떤 제품에서도 구현되지 않았던 기술과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 받았다. 히든 LED 디스플레이란 화면이 켜져 있을 때는 체중값을 보여주고,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곧바로 스마트폰 화면이 디스플레이 역할을 대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