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분만에 28억 원 어치 팔려 판매 종료 … 한때 접속자 몰리며 서버 다운되기도
‘감성 텐트’로 입소문 ... 고객 의견 수용해 실내 공간 넓히고 야외 공간 개방감 높여
‘감성 텐트’로 입소문 ... 고객 의견 수용해 실내 공간 넓히고 야외 공간 개방감 높여
더네이쳐홀딩스(298540)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캠핑 텐트"가 13분만에 28억원을 돌파하며 와디즈 펀딩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캠핑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함과 동시에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이뤄낸 의미있는 성과이다.
‘2022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1,850개는 물론 함께 진행한 ‘시그니쳐 릴렉스 롱체어’를 추가로 구성한 상품 150개와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이너텐트’ 250개도 모두 소진됐다.
캐빈하우스는 펀딩 개시 전부터 60~70년대 빈티지 캠핑을 떠오르게 하는 ‘감성 텐트’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올해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 제품보다 125cm를 확장, 실내 공간을 넓혔으며 양쪽 측면에는 TPU 창문을 더하고 업라이팅 캐노피 폴대를 추가해 개방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을 마련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지속해서 귀 기울이며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감성과 함께 야외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스탁(The Stoc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