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1 01:08 (토)
엔터메이트, 모바일 게임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 정식 서비스 개시
상태바
엔터메이트, 모바일 게임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 정식 서비스 개시
  • 이슬찬 기자
  • 승인 2017.12.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성수기 연이은 신작 출시 행보

지난 10월 무협액션RPG '패왕'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엔터메이트(206400)가 게임시장 성수기로 불리는 연말연시를 맞아 연이은 신작 출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엔터메이트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를 7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공개하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게임투게더가 개발해 엔터메이트가 퍼블리싱을 맡은 모바일 액션 RPG게임으로, 지난 10월 동남아 5개국에서 선 출시돼 흥행에 성공한 이후 일부 콘텐츠 보완 작업을 거쳐 국내에 론칭됐다.

해당 게임은 마법사, 격투가, 검사, 거너, 암살자, 기사 등 다양한 캐릭터 중 자신의 성향에 맞춘 직업군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콘텐츠로는 풍성한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네트워크 파티로 즐길 수 있는 상급 던전 ‘심연의 틈’, 게임 사용자간 매칭을 통해 전투를 펼치는 ‘암흑 투기장’, 스킬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형 콘텐츠 ‘천공의 제단’ 등이 마련돼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드래곤스피어는 지난 10월 동남아 5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풍부한 게임콘텐츠 및 개성있는 캐릭터, 스킬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검증받은 게임"이라며 "국내에서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만큼, 론칭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공식카페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제공해가는 등 이용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슬찬 기자Lee@the-stock.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