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3 12:33 (일)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손원동 이수시스템 대표,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이수그룹 참여 릴레이 3번째 사례
상태바
손원동 이수시스템 대표,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이수그룹 참여 릴레이 3번째 사례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3.11.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시스템 제로챌린지 손원동 대표 (사진=이수시스템)
이수시스템 제로챌린지 손원동 대표 (사진=이수시스템)

이수시스템은 손원동 대표이사가 일상 속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 운동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27일 이수스페셜셜티케미칼 류승호 대표, 같은 달 30일 이수화학 김동민 석유화학부문 대표 등 이수그룹의 세번째 참여사례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 생활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자는 취지로 지난 2월부터 환경부에서 시작한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번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한 손원동 대표이사는 이수화학 석유화학부문 김동민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동참하게 되었다.
 
손원동 대표이사는 “미래세대에 기여하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직원들과 함께 캠페인을 추진해오고 있다”며 “환경보호를 위해 지속 가능한 활동들을 앞으로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시스템은 챌린지에 참여하기 전부터 사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친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전직원 개인 머그컵 사용 △종이 인쇄 지양의 디지털 미팅 △신규입사자 에코백 선물 등 지속가능경영의 소중한 의미를 이어가고 있다.
 
이수그룹 IT계열사인 이수시스템은 HR솔루션, 안전솔루션, Cloud인프라 등의 IT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이수시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업개발을 통해 내실을 다지는 한편 AI기술을 접목한 신사업 출시 등 외형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원동 대표이사는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슈어소프트테크 배현섭 대표이사, 시스원 이상훈 대표이사를 추천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