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40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우수AMS,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
상태바
우수AMS,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
  • 고명식 기자
  • 승인 2023.02.06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AMS 공식 회사 홈페이지가 영어, 일어, 중국어, 한글 등 4개 다국어 버젼으로 리뉴얼 오픈됐다. 사진=우수AMS 홈페이지
우수AMS 회사 공식 홈페이지가 영어, 일어, 중국어, 한글 등 4개 다국어 버젼으로 리뉴얼 오픈됐다. 사진=우수AMS

[더스탁=고명식 기자] 글로벌 모빌리티 전문기업 우수AMS(066590, 대표 김선우)가 회사 공식 홈페이지(www.woosu.co.kr)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내실경영 기반의 미래가치 창출’이라는 우수AMS의 기업 비전이 반영됐으며, 특히 기존 내연기관 부품 사업부문 뿐만 아니라 모터와 인버터 전동화부품, 전기차 의장부품 등에 대한 정보와 R&D 기술 경쟁력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수AMS 관계자는 “개편된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이미지와 간결한 메시지를 통해 기업의 미래 가치 창출이라는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화면 구성과 메뉴 등을 단순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한글과 영어, 일어, 중국어 등 다국어 버전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발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전면 리뉴얼된 이수AMS 공식 홈페이지는 본사와 전 계열사의 주요 제품 콘텐츠를가최근 내용으로 업데이트 됐다. 특히, R&D 부문은 세분화돼 ▲xEV용 일체형 후륜구동모듈(2단 변속시스템) 개발 ▲KAI(한국항공우주산업) 공동개발중인 항공전용 모터 ▲인버터 개발 등과 같은 연구성과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우수AMS는 소형 전기차의 차량 구동 체계 뿐만 아니라 항공과 선박 분야 등 ‘핵심 전기추진 솔루션(CEPS: Core Electric Propulsion Solution)’으로 기술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우수AMS가 미래 e-Mobility 사업으로 확장을 추진하고 있는 경영전략의 일환"이라며 "또한, 우수AMS가 글로벌 모빌리티 전문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를 더욱 명확하게 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