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2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레일유럽, 미리 예약할수록 더 저렴해지는 ‘빠를수록 좋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레일유럽, 미리 예약할수록 더 저렴해지는 ‘빠를수록 좋은’ 프로모션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2.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레일유럽]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미리 예약할수록 가격이 더 저렴해지는 ‘빠를수록 좋은-수너 앤드 베터(The Sooner and Better)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실시한다. 유로스타, 떼제베 등 초고속 열차도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레일유럽 단독으로 진행하는 ‘수너 앤드 베터’ 프로모션은 최소 3개월 이전에 예약하면 최대 30 유로를 절약할 수 있다. 2~3개월 전에 예약하면 20유로, 1~2개월 전은 10유로를 아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명시된 쿠폰 코드를 함께 입력해야 한다.

영국과 유럽 대륙을 연결하는 초고속 열차인 유로스타 역시 봄 및 여름 여행객을 위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탠다드 티켓은 44유로부터 가능하며 스탠다드 프리미어 티겟은 99유로부터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영국 런던에서부터 프랑스 파리, 릴, 브뤼셀 등의 구간이 해당한다.

프랑스를 거점으로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등 유럽 인기 나라를 연결하는 떼제베 리리아도 3월 말까지 얼리버드 요금을 제공한다. 일등석은 45유로부터, 이등석은 29유로부터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일유럽 웹사이트 혹은 가까운 유럽 전문 여행사에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