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20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탈스, 아토 라인 재론칭 기념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탈스, 아토 라인 재론칭 기념 모바일 앱 출시
  • 전민아 기자
  • 승인 2017.02.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탈스)

아토피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탈스가 아토 라인 재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홈페이지 리뉴얼에 이어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탈스의 아토 라인은 13년 전부터 2,500명 이상의 고객들과 샘플 테스트를 진행하며 개발되었다.

아토 바디워시는 천연 계면활성제로 처방한 약산성 세정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병풀, 감초, 대두, 칡, 로즈마리로 구성된 식물성 복합성분 DermoCare™가 들어 있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베스트셀러인 아토 크림은 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순한 식물성 처방으로 만들어져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각질을 잠재워 준다. 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인체적용시험 기관 더마프로에서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 실험을 한 결과 피부의 수분 손실량이 눈에 띄게 감소하고 피부 거칠음이 개선되었다.

탈스 마케팅팀은 심각한 문제성 피부로 가려움증을 크게 호소하는 경우 아토 트리트먼트 사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아토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와 참을 수 없이 가려운 부위에 적합한 제품으로 즉각 진정효과가 탁월하며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탈스 아토 라인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탈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