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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기업 뉴스브리핑] 브이티코스메틱, 日 유명 유튜버 '케미오 에디션'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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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기업 뉴스브리핑] 브이티코스메틱, 日 유명 유튜버 '케미오 에디션' 출시 外
  • 최예름 기자
  • 승인 2022.05.27 05: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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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prtimes.jp
VT×kemio PLANET EDITION SPECIAL BOX. 사진: prtimes.jp

* 브이티지엠피(018290)의 코스메틱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메세 국제 전시홀에서 진행된 라쿠텐 걸스어워드(Rakuten Girls Award)에서 유명 유튜버 케미오와 시카라인의 협업 제품인 케미오 에디션(Kemio Edition)을 처음으로 공개 했다고 밝혔다. 케미오는 일본 MZ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가 201만명에 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 자이글(234920)이 캠핑 요리 용품 ‘스텐 요리돔’을 출시하고 NS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스텐 요리돔은 그리들을 덮어 조리하는 방식으로 기름 튀는 현상을 방지하고 제품 상부 유리창을 통해 뚜껑을 열지 않아도 조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 코넥스 상장기업 안지오랩(251280)이 2015년 6월 식약처로부터 임상시험을 승인 받고 2018년 12월 임상2상을 시작한 습성황반변성 치료제 후보물질(ALS-L1023. McEye)의 임상2상을 종료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임상시험은 삼성서울병원을 포함해 총 11개 의료기관에서 126명의 피검자를 대상으로 실시됐고 "내약성과 안전성이 비교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공시했다. 회사측은 기술이전과 추가연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에디슨이노(056090)가 겔마스크팩 기업 '비지에스 코스메틱'과 기술이전 및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 겔 마스크팩은 기존 패키지형 마스크와 달리 벤딩머신과 앰플을 사용해서 직접 제조하는 방식이며 에디슨이노는 이번 계약을 통해 벤딩머신과 앰플을 위탁생산해 공급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 정밀진단 플랫폼 기업 엔젠바이오(354200)가 올해 1분기 매출액 41.5억 원, 영업손실 17.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지난해 11억원에서 277% 늘었다. NGS 정밀진단과 개인 유전자 검사 서비스 매출이 200% 이상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 공작기계 및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스맥(099440)이 CAD/CAM 세계 1위 기업 오토데스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맥의 스마트 자동화 기술과 오토데스크의 CAD/CAM 솔루션 접목으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회사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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