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2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싱가포르항공, 미슐랭 스타 셰프와 ‘한식’ 기내식 론칭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미슐랭 스타 셰프와 ‘한식’ 기내식 론칭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2.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이 3월부터 새로운 다이닝 콘셉트인 한식을 론칭한다. 사진은 비즈니스클래스 소갈비요리와 쌀밥(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이 3월부터 새로운 다이닝 콘셉트인 ‘한식’을 론칭하고 인천-싱가포르 노선의 모든 점심, 저녁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미슐랭 2스타인 임정식 셰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특별한 한식 기내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정식 셰프가 고안한 이 특별 메뉴는 인천 출발 모든 비행편에 제공될 예정이다. 임정식 셰프는 서울의 ‘정식당’과 뉴욕의 ‘JUNGSIK’을 통해 ‘뉴 코리안 퀴진(New Korean Cuisine)’을 선보인 한국인 최초 미슐랭 2스타 셰프다. 

싱가포르항공과의 독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임정식 셰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승객들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개발했다. 이 메뉴들은 전 클래스에 제공될 예정이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김부각을 곁들인 묵 탕평채와 고추장 뵈르블랑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구이 같은 메뉴들이 제공된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그릴갈비와 밤, 당근, 무, 느타리버섯, 쌀밥과 그릴 참치 비빔밥 등의 메뉴로 구성된다. 임정식 셰프는 또한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석 승객들을 위해 들기름 비빔밥 메뉴도 개발했다. 특별 디저트로 옥수수 무스케이크와 당귀 푸딩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사장 시아 치 첸(Seah Chee Chian)은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임정식 셰프와 함께 승객 모두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한식 기내식을 기획했다”며 “이는 승객들에 미식 세계를 선사하기 위한 싱가포르 항공의 헌신적 노력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