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계절밥상, ‘제주의 봄’ 신메뉴 15종 출시
상태바
계절밥상, ‘제주의 봄’ 신메뉴 15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2.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계절밥상)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우리나라에서 봄이 가장 먼저 찾아오는 제주도 특산물로 만든 봄 신메뉴 15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주의 봄’ 메뉴는 제주푸른콩장, 제주성산빨강무, 제주구좌당근 등 제주도 내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지역 특화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제주푸른콩장을 양념장으로 발라 구운 돼지직화구이 ▲봄철 주꾸미·바지락 등을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삼다 주꾸미 연포탕 ▲문어와 톳 등 해산물을 토핑으로 올린 바다내음 치즈 피자다.

이뿐 아니라 ▲새콤달콤한 봄딸기제주빨강무무침 ▲고소한 땅콩 드레싱의 제주구좌당근채소무침은 봄철 잃어버린 입맛을 돋운다. 토종 재료인 ‘고대미’와 ‘제주산 녹차’로 지은 ▲고대미 제주 녹차밥은 구수하고 쌉싸름한 맛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계절밥상은 신메뉴 출시를 맞아 메뉴 제공 공간을 직화구이, 전골, 디저트 철판, 제철 무침 등 9개 구역으로 나누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신메뉴에 대한 풍성한 느낌과 고객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한편 각 구역별 제주도를 주제로 한 다양한 홍보물 배치해 ‘제주의 봄’이 주는 신선함과 활기를 전했다. 다음 달 말까지 네이버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녁, 주말 4인 이상 주문 시 1인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